1. 크고도 아름다워

- 가련하고 외로운 영화 앞에 나타난 신장 186cm의 여장 남자 정해원! 그가 나타난 순간 영화의 인생이 조금 곤란한 방향으로 급변한다. 수위 높은 꽃단장이 난무하는 여장공평범수 BL.. 매 화마다 해원이 어떤 코스튬을 입을지 팬들이 기대한다는 후문이 있다.
2. 여고생과 편의점

- 그녀를 보기 위해서라면 편의점 빵셔틀도 좋다! 다부진 여고생의 정통 순정 개그 로맨스 배틀물(?!) 독특한 그림체와 연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식을 줄 모르는 인기는 여전하다. 무서운 기세로 <크고도 아름다워>를 바짝 뒤쫓고 있다.
3. 불가항력 그대

- “내 형님이 아이돌덕후일리 없어!” 여자 아이돌에게 빠진 옆집 형을 바라보다 더 이상 숨길 수 없는 마음을 폭발시키는 동생의 이야기! 연하공의 듬직한 모습과 연상수의 시크하면서도 여린 모습에 많은 독자들의 심장이 들썩거린다.
4. 고양이 아가씨와 경호원들

- 천방지축 작고 귀여운 고양이 아가씨 ‘안나’와 그녀를 지키는 멋진 경호원들의 이야기. 새로운 호랑이 캐릭터 ‘말콤’과 도베르만 ‘에버하르트’의 대치로 긴장감이 감도는 와중에도 고양이 아가씨는 귀엽다!
5. 기막힌 생활툰

- 시트콤보다 더욱 드라마틱한 작가 본인의 이야기. 이렇게 하루하루 일이 생긴다면 얼마나 신날까? 대충 그린 듯 하지만 디테일이 있는 그림과 속 시원한 대사로 독자들의 배꼽을 사로잡는다.
6. 17세 오늘부터 동거 시작합니다.

- 고교 진학을 계기로 동경하던 자취를 시작하게 된 ‘히요리’. 부푼 꿈을 안고 문을 여는 순간, 같은 중학교를 졸업한 ‘소우시’가 눈 앞에 나타났다?! 고등학생들의 설레는 로맨스물로 미성년자부터 성인까지 두루두루 사랑받는 작품. 그 인기는 어디까지 갈 것인가?
7. 파티션

- 케이블 채널 온라인 사업부에 동기로 입사한 두 유나. 작은 키에 사랑스러운 외모의 이유나와 큰 키에 검은 옷을 즐겨 입으며 눈에 잘 띄지 않는 한유나. 사회 초년생 그녀들이 겪는 좌충우돌 애틋한 이야기에 설렐 준비 되셨나요?
8. 멜로드라마의문법

- 눈부신 도시의 밤에서 허덕이는 남자 ‘하정혁’, 관심과 애정에 목마른 남자 ‘임유다’, 조용히 분노를 키우는 남자 ‘박재희’. 세 남자의 얽히고 설킨 내면의 실타래가 한 올 한 올 풀리기 시작한다. 어두운 분위기를 뿜으면서도 어딘가 바보 같은 모습을 보이는 게 매력 아닌 매력. 그들의 매력에 빠져 보세요.
9. 스바루 군의 절대 명령

- 소꿉친구이자 인기 모델로 활약 중인 ‘스바루’에게 매일 휘둘리는 ‘하토코’. 어느 날 친구들과 미팅 약속에 나가려고 하지만 ‘스바루’에게 잡혀 알 수 없는 곳에 끌려가게 된다. 도착하고 보니 촬영 스튜디오?!‘스바루’는 하토코에게 연인 역할을 부탁하게 되는데… 페이지 형식 만화였으나 큰 사랑에 힘입어 웹툰 형식으로 리메이크 된 만화.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두루두루 사랑하는 본격 심쿵웹툰!
10. 안녕! 나의 단팥크림

- 신비로운 분위기로 학교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미소년 ‘자수정’과 그에게 엮이게 된 ‘마은하’의 이야기. 단팥크림처럼 달콤한 이야기와 파스텔톤그림체 덕에 완결 웹툰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