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에스 헬스-밸런스 진생골드, ‘2017 결산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대상’ 식음료·건강기능식품 부문 수상
㈜오티에스 헬스-밸런스 진생골드, ‘2017 결산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대상’ 식음료·건강기능식품 부문 수상
  • 박재홍 기자
  • 승인 2018.02.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티에스의 헬스-밸런스 진생골드가 ‘2017 결산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에서 식음료·건강기능식품 부문 우수 상품으로써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7년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은 한국일보가 주관하고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브랜드협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참신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품질로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면서 소비자들의 인기를 불러모을 것으로 예상되는 제품을 대상으로 엄정한 심사절차를 거쳐 각 분야별 우수 제품 및 기술을 평가해 시상한다. 이 시상식에서 헬스-밸런스 진생골드는 많은 홍삼 제품 브랜드 중에서 식음료·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유일하게 수상 상품으로 선정되어 가치를 인정받았다.

▲ ㈜오티에스 헬스-밸런스 진생골드, ‘2017 결산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대상’ 식음료·건강기능식품 부문 수상 ⓒ뉴스타운

헬스-밸런스 진생골드의 핵심성분은 ‘인삼가수분해농축액’으로, 인삼가수분해농축액은 인삼 단일물질로는 세계 최초로 ‘혈당조절 기능 인증’을 받은 특허물질로 알려졌다. 사포닌의 최종대사물질인 IH-901부터 사포닌 대사전구체 및 사포닌 분해 능력이 있는 장내 미생물까지를 포함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단연 돋보이는 물질인 IH-901은 국내는 물론 미국, 독일, 캐나다에서 ‘제암제재(암제거) 특허’를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당뇨 예방 및 치료용 물질’ 특허를 획득했으며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NET 신기술 인증을 받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IH-901 및 인삼가수분해농축액이 국내보다 해외에 더 알려져 있는 만큼 국내 출시와 함께 해외 진출까지도 진행하고 있는 헬스-밸런스진생골드가 전세계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홍삼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시중 홍삼 제품을 바라보는 소비자들의 안목에 변화를 주고 싶다. 소비자들의 홍삼 제품 선택 기준이 브랜드나 인지도가 아니라, 제품만의 고유한 특징과 강점이 되었을 때 소비자를 중심으로 브랜드 간에 건강한 경쟁 구도가 이루어진다”라고 전했다.

㈜오티에스 측은 또한 홍삼 제품은 당뇨치료제나 혈액항응고제 등의 의약품을 복용하고 있다면 섭취에 주의해야 하며, 알레르기와 같은 특수 체질인 사람의 경우에는 섭취 전 원료 및 함량에 유의하여 복용해야 복용 후의 부작용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헬스-밸런스 진생골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통전문판매원 ㈜오티에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