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일 삼일절을 맞아 특집 공개 음악방송 ‘3.1 코리아 히어로즈’가 ‘넥센타이어 평택청북대리점(이현식 대표)’, ‘비전아트테인먼트(채대병 대표)’, ‘한국장애인기업협회’ 공동주관으로 강남역 야외 엠스테이지(M스테이지)에서 열려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3.1 코리아 히어로즈’는 평창동계올림픽에 함께 하나된 선수들과 대한민국 국민들을 격려하며, 3월 9일 시작하는 페럴림픽 행사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자는 의미로 우리나라 5대 국경일인 삼일절에 시민들과 청년들을 대상으로 민족정신과 애국심을 앙양하는 문화 행사이다.
S.Beat 에스비트, RBL, 마샤헤어, 불스원샷, 봉할매 김치찌개 불백 전문점, EPL, KTB.lab(한국토탈뷰티협회), Palio, 황성수 피부의원, 아트코리아방송(김한정 대표), NGO단체 The POP(천미선 대표)등 많은 협찬사들이 함께했다.
무대가 마련된 강남역 M스테이지 야외에서 영하까지 떨어진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멋진 공개방송으로 스타아티스트들과 팬이 소통하며 젊음의 열기를 뿜었다.
좋은 의미에 동참하고 힘이 되고자 걸그룹 출신 배우 이하은, 가수 izi(오진성), 가수 김선형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찾아왔고 끝나고 협찬사인 ‘봉할매 김치찌개 불백 전문점’에서 마련한 뒷풀이 자리에서도 이어서 멋진 노래와 입담으로 즐거운 자리를 가졌다.
이날 출연자로는 개그맨 ‘백승훈’과 ‘임준빈’, ‘사랑’이 MC를 맡아 진행하였으며, 신인 걸그룹 ‘클로리스’, ‘레드콕’, ‘옐로비’가 출연했다. 이 외에도 가수 ‘백진후’, ‘김다영’, ‘이탁’, ‘효령’이 출연했고, 댄스팀 ‘해피니스’, ‘비글여친’, ‘레이디비’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행사를 주관한 넥센타이어 평택청북대리점 이현식 대표는 “많은 아티스트들과 3.1절에 이렇게 뜻깊은 행사를 해서 아주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