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sean(펄션), 25일 음원공개 데뷔 확정
Pursean(펄션), 25일 음원공개 데뷔 확정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0.11.2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펄션 sns 캡처
사진 출처: 펄션 sns 캡처

Pursean(펄션), 첫 싱글 ‘해시태그’ 오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3일 소속사 핫도그 엔터테인먼트 측은 “Pursean(펄션)이 오는 25일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고 밝히며 첫 싱글 ‘해시태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해시태그’의 멜로디 일부를 비롯해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고 있는 Pursean(펄션) 의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Pursean(펄션) 의의 첫 싱글 ‘해시태그’는 펑키 한 리듬의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해시태그 되어 기억되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또 한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여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으며. 펄션 만의 색깔을 녹여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기대감을 북돋웠다.

‘해시태그’에서의 펄션은 직설적인 가사와 펑키 한 리듬으로 많은 공감을 이끌어낸다.

공개된 티저는 짧은 영상이지만, Pursean(펄션)의 감정이 짙게 묻어나는 영상미에 특유의 보컬이 어우러져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으며 맑은 하늘과 너른 들녘을 배경으로 펄션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또한 이번 영상에는 음원 일부가 깜짝 공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Pursean(펄션)의 청아한 음색이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키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배가시켰다.

Pursean(펄션)은 2019대학가요재 대상의 주인공들이 함께 팀원을 구성하며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감성으로 다양한 음악을 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