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낮과 밤’ 이청아, 본방사수 부르는 대본 인증샷
tvN ‘낮과 밤’ 이청아, 본방사수 부르는 대본 인증샷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0.11.3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낮과 밤’ 제이미伇 이청아, 첫 방송 앞두고 애정 가득 셀프 홍보!
tvN ‘낮과 밤’ 제이미伇 이청아, 첫 방송 앞두고 애정 가득 셀프 홍보!

배우 이청아가 ‘낮과 밤’ 본방사수 독려에 나섰다.

오늘(30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극본 신유담 /연출 김정현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스토리바인픽쳐스㈜)에서 FBI 출신 범죄 심리 전문가 ‘제이미 레이튼’ 역으로 연기 변신을 예고한 이청아가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소속사 킹스랜드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낮과 밤’ 1회 대본을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새하얀 피부와 긴 생머리, 모던한 톤의 셔츠와 재킷은 깔끔하고 우아한 제이미의 모습을 고스란히 재현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청아가 출연할 드라마 ‘낮과 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으로, 극 중 이청아는 대한민국에 예고 살인이라는 충격적 사건이 벌어지자 한국 경찰의 요청을 받고 특수팀에 혜성처럼 등장해 활약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청아가 연기할 ‘제이미’는 어릴 적 기억을 거의 잃어버린 채 미국으로 입양된 인물. 때문에 프로파일러 인터뷰, 범죄 심리, 행동 심리 서적 등을 참고하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나아가 감정을 영어로 표현하고 캐치해 내기 위해 노력과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기 위해 밤낮없이 노력 중인 이청아가 ‘낮과 밤’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더불어 남궁민(도정우 역), 김설현(공혜원 역), 윤선우(문재웅 역)까지, 연기력과 화제성을 겸비한 배우들과의 호흡에도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제이미 레이튼’으로 돌아온 배우 이청아를 만나볼 수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은 오늘 밤 9시 첫 방송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