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광클’, 김수찬-류지광의 시원하고 청량한 고민상담 토크쇼 오픈
‘찬란한 광클’, 김수찬-류지광의 시원하고 청량한 고민상담 토크쇼 오픈
  • 이서윤 기자
  • 승인 2020.12.30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스테이 코퍼레이션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폭주끼관차 ‘김수찬’과 동굴저음 ‘류지광’이 뭉쳐 ‘찬란한 광클’이라는 화려한 타이틀로 대국민 고민상담 오디오 콘텐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리스테이 코퍼레이션이 제작해 2021년 1월 4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찬란한 광클’에는 이름만 들어도 재미를 보장하는 폭주끼관차 ‘프린수찬 김수찬’과 매력적인 저음보이스 ‘동굴저음 류지광’이 나선다.

아무나 하는 뻔한 조언이 아닌, 자타 공인 상담 전문가인 두 남자들의 진심이 담긴 100% 리얼 솔루션으로 청취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찬란한 광클’은 청취자들의 다양하고 달달하고 짠 내 나는 고민들을 가감 없이 소개하고, 같이 웃고 울면서 신통방통하게 해결해 주는 대국민 상담 토크쇼이다.

끼가 넘치고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웃음을 주지만 냉정하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김수찬과 차분하지만 맥락을 정확히 짚어내어 청취자의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류지광의 케미가 합쳐져 누구나 하나씩 가지고 있는 답답하고 방법 없는 고민을 확 해결해 준다.

특히 상담 후에 선곡해 보내주는 트로트 천재 둘의 찰떡궁합 선곡과 신명나는 생 목소리 노래는 방송을 진행했던 모든 스텝들까지 잠시 촬영을 잊은 채로 숨죽이고 노래만 들을 정도로 감동적이라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방송국 절친 케미를 자랑하는 김수찬과 류지광 콤비의 표현 불가 만담 역시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매력까지 발산할 예정이라 네이버 오디오클립 ‘찬란한 광클’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두 남자는 다양한 시각과 감정으로 사연의 맥락을 ‘딱’ 짚어서 가슴속까지 후련해지는 고민 솔루션은 물론, 다양한 코너와 이벤트까지 준비된 이 둘의 목소리는 매일 밤 10시에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들을 수 있다.

이처럼 ‘흥이면 흥’, ‘끼면 끼’, ‘노래면 노래’ 뭐하나 빠지지 않는 둘만의 매력으로 온 국민의 고민을 즐겁고 감동적으로 이끌어 줄 네이버 오디오클립 ‘찬란한 광클’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00회로 예정돼 있는 콘텐츠로 1월 4일(월)에 오픈할 예정이며 김수찬, 류지광이 오디오클립의 창작자로 사용자들과 소통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