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최고 기대작 ‘삼국지 전략판’ BI 최초 공개
2021년 최고 기대작 ‘삼국지 전략판’ BI 최초 공개
  • 정준영 기자
  • 승인 2020.12.3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OEI가 전 과정 검수 완료한 혁신 대작, 삼국지 게임 한국 상륙 초읽기

쿠카 게임즈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전략시뮬레이션(SLG) 게임 ‘삼국지 전략판’의 국내 BI(Brand Identity)를 공개하며 곧 국내에 상륙한다고 30일 밝혔다.

‘삼국지 전략판’은 MMO 대전투와 카드 요소 등을 완성도 있게 통합한 혁신적인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를 앞세워 ‘삼국지 전략판’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앱/게임을 선정하는 BEST OF 2019에서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중국에서 여러 차례 게임 랭킹 1위를 차지하며 SLG 장르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끈 장기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코에이 테크모에서 전 과정 검수를 완료한 혁신 대작인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정통 삼국지의 아트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신선한 게임 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유저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이 게임에서는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대형 동맹 시스템을 통해 장관을 이루는 대규모 전투를 경험해볼 수 있다. 이용자는 최대 200인 규모의 동맹을 형성할 수 있으며 동맹과 함께 시즌마다 도시, 땅 등을 정복하고 수천 명의 적과 싸우는 치열한 대전투를 통해 자신만의 삼국 역사를 달성할 수 있다.

실제 역사적 기록을 반영한 산과 강, 검문소, 도시 등은 이용자로 하여금 마치 삼국시대로 들어간 듯한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며 오직 전략으로만 승리를 이룰 수 있도록 VIP 시스템과 인게임 자원 유상 판매는 철저하게 배제했다.

BI 공개를 시작으로 2021년 최고 기대작으로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서는 ‘삼국지 전략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쿠카 게임즈는 최고의 삼국지 전략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코에이 테크모에서 전 과정을 완벽 검수 과정을 거쳤다며 ‘삼국지 전략판’은 곧 한국에 론칭될 예정이며 3500만명의 이용자와 삼국의 역사를 뒤바꾸는 대전쟁에 참여할 그 날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