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이런, 신곡 '하얀 안부' 15일 정오 발표
가수 하이런, 신곡 '하얀 안부' 15일 정오 발표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1.01.15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파라솔뮤직
사진제공=파라솔뮤직

가수 하이런이 감성 발라드 신곡 ‘하얀 안부’를 15일 발매했다.

그동안 ‘거기섯거라’, ‘세월아 세월아’, ‘울지마’ 등 다양한 감성의 곡들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은 하이런의 이번 신곡은, 기존의 하이런 스타일 곡과는 다른 감성 어린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이다.

전주의 오묘한 신디사이저 사운드로 곡의 포문을 열며 시작되는 '하얀 안부'는 기존의 성인가요 스타일과 다르게, 힙합 비트와 어우러지는 어쿠스틱 악기가 돋보이는 '뉴 트로트' 장르다.

특히 "그리움에 울었던 수많았던 날들에 떠나버린 그대는 / 하얗게 서리가 되어 하얗게 울어버린다"의 가사처럼, 떠나간 이를 창밖에 맺힌 서리에 비유한 시적인 가사가 눈길을 끌며, 마치 자신의 이야기처럼 풀어나간 하이런의 보컬이 돋보인다.

신곡 '하얀 안부'에는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성렬, 아코디언 권병호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합을 맞췄으며, 배일호 ‘폼나게 살거야’, 하춘화 ‘간다는데’ 등을 작곡한 홍성욱 작곡가가 참여했다.

또한, 영탁 ‘찐이야’, 조항조 ‘고맙소’, 홍진영 ‘눈물비’ 등을 작곡한 대세 작곡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총괄 프로듀싱 및 작사를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하이런은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신곡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하얀 안부'를 통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발매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이런의 '하얀 안부'는 1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