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번영회, 40년만에 새롭게 '새변모' 출범
홍천군번영회, 40년만에 새롭게 '새변모' 출범
  • 김종선 기자
  • 승인 2021.01.2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0대 1차 운영위, 정관개정위 출범과 여성회원 첫 개방

강원 홍천군번영회(회장 이규설)는 2021년 새해 아침 제20대 임기의 활동을 시작한 가운데 홍천군번영회 회의실에서 20일 오후 6시부터 운영위원회 20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장장 3시간 동안 제20대 제1차 운영위원회 마라톤 회의 개최로 열정적 항해를 시작했다.

이 날 운영위원회 위원 20명은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만찬도 없이 본 회의 발전방안과 지역발전 및 현안사항에 대한 안건으로 운영위원 상호간 다양한 의견을 활발히 개진하며 홍천발전을 위한 열띤 토론의 장을 열었다.

코로나19의 상황으로 홍천군번영회 주최의 2021년 홍천군 새해 신년교례회를 취소한 채, 사업별 계획의 차질과 변경은 불가피한 상황속에서 40년만에 군번영회의 큰 방향을 회원 자유토론을 통해 정관 전부개정을 위한 정관개정위원회를 구성하는 등 역대 최초의 여성회원 가입이 가능토록 의결했다.

또한 홍천군 10개읍면 번영회장의 역동적 활동과 유기적 네트워크 도모를 위한 각 읍면의 지역현안을 군번영회에서 공유 동행하며, 면번영회 회의시 군번영회의 방문으로 각 읍면 의견청취를 강화하기로 했다.

이규설 홍천군번영회장은 “홍천군 발전과 번영을 위해 발로 뛰며 새롭게 일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서 “회원 상호간 합리적 사고로 지역현안을 챙기며 각 사회단체의 단합과 배려와 존중을 통해 홍천군민이 인정하는 번영회가 되도록 소통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 및 기업유치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