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교사와 함께 학급운영 방침 및 자녀들의 학교생활과 관련 상담 진행
학생들 적극 지원해 줄 학부모 위원 선출 및 학부모회 활동 계획 수립

아산중학교가 지난 17일 오후 7시 본교 태경관에서 ‘2023학년도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특색 있는 교육과정 운영과 차별화된 생활지도 및 학업성취도 향상 부분에 있어 그동안 지역사회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온 것에 힘입어 200여명의 학부모들이 참석, 교육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교육과정 설명회를 통해 학부모들은 학교 교육과정 운영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학생 생활지도 방침, 학교폭력예방, 학교생활기록부 학부모 연수, 학부모 진로교육, 교육가족 청렴실천 다짐대회 등 자녀 교육을 위해 알고 있어야 할 다양한 교육적 정보들을 접할 수 있었다.
특히, 학부모 연수가 끝난 후 학부모들은 자녀가 학습하는 교실로 이동하여 담임교사와 함께 학급운영 방침 및 자녀들의 학교생활과 관련한 진지한 상담이 밤 9시까지 이어졌다.
학교교육과정 설명회에 이어 학부모 총회도 같이 진행됐다. 학생들을 적극 지원해 줄 학부모 위원 선출 및 학부모회 활동 계획도 수립했다.
황한준 교장은 “본교에 믿음을 갖고 자녀들을 보내주신 것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모든 교직원은 사랑과 열정을 갖고 학생들을 대함으로써 존경 받는 스승상을 구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학교의 발전과 학생들의 전인적 성장은 학교의 노력 뿐 아니라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